• >
  • 고객센터
  • >
  • FAQ

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쇼핑 FAQ

검색어 입력폼

FAQ SEARCH

검색

질문 Top10

1 : 1문의
번호 분류 질문
Q1 회원가입/변경 사업자 정보가 변경되었어요.
사업자명, 사업자번호 변경시 02-2054-1016 으로 연락 바랍니다.
Q2 회원가입/변경 회원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 후 [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시면 회원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명, 사업자번호 변경시 02-2054-1016 으로 연락 바랍니다.
Q3 회원가입/변경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나요?
"저희 쇼핑몰은 한국전자인증 센터의 128비트 암호 체계인 SSL(Secured Soket Layer)을 채택하여
고객님께서 입력한 각종 정보가 해독이 거의 불가능한 상태로 변환되어 전송되어 지기 때문에 해킹등으로 부터 더욱 안전합니다."
Q4 회원가입/변경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고 싶습니다.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신 후 "아이디 찾기" 또는 "패스워드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02-2054-1016 으로 문의 바랍니다.
Q5 회원가입/변경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 정보수정 > 새 비밀번호 항목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Q6 회원가입/변경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ID 변경은 불가능 하며,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Q7 회원가입/변경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메뉴에서 비밀번호, 사유 입력을 통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
Q8 회원가입/변경 이메일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로그인 > 정보수정 > 이메일 동의 항목에서 수신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일 수신시 하단에 수신거부 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은 수신거부를 하신경우 쇼핑몰의 행사 및 각종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Q9 회원가입/변경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원칙적으로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후불결제 또는 월결 신용거래로 구매를 하셨던 경우, 해당 계정에 미수금이 남아 있다면 회원탈퇴에 제약을 받으실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 해당 계정으로 적립되어 있던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되며 다시 복구할 수 없으니 회원탈퇴 시 심사숙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10 회원가입/변경 전화/팩스로 구매 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카달로그에는 제품이 있으나, 웹에 보이지 않는 상품에 한해서 전화/팩스 주문 가능합니다.
이 경우 본사 담당자와 통화를 하셔야 합니다.(02-2054-1016)
Q11 회원가입/변경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나요?
오피스아울렛은 전문 문구/사무용품 폐쇄몰이므로 회원가입 후 인증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 첨부하시면, 인증 후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Q12 회원가입/변경 현금결제(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를 하였으나, 세금계산서 체크를 하지 못하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세금계산서는 월 집계발행으로, 다음달 초에 체크를 하지 않았더라도, 자동 발행됩니다.
  • 최근 본 상품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