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
회원가입/변경
|
사업자 정보가 변경되었어요.
|
사업자명, 사업자번호 변경시 02-2054-1016 으로 연락 바랍니다.
|
Q2 |
회원가입/변경
|
회원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로그인 후 [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시면 회원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명, 사업자번호 변경시 02-2054-1016 으로 연락 바랍니다.
|
Q3 |
회원가입/변경
|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나요?
|
"저희 쇼핑몰은 한국전자인증 센터의 128비트 암호 체계인 SSL(Secured Soket Layer)을 채택하여 고객님께서 입력한 각종 정보가 해독이 거의 불가능한 상태로 변환되어 전송되어 지기 때문에 해킹등으로 부터 더욱 안전합니다."
|
Q4 |
회원가입/변경
|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고 싶습니다.
|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신 후 "아이디 찾기" 또는 "패스워드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02-2054-1016 으로 문의 바랍니다.
|
Q5 |
회원가입/변경
|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로그인 > 정보수정 > 새 비밀번호 항목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Q6 |
회원가입/변경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ID 변경은 불가능 하며,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
Q7 |
회원가입/변경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메뉴에서 비밀번호, 사유 입력을 통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
|
Q8 |
회원가입/변경
|
이메일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
로그인 > 정보수정 > 이메일 동의 항목에서 수신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일 수신시 하단에 수신거부 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은 수신거부를 하신경우 쇼핑몰의 행사 및 각종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
Q9 |
회원가입/변경
|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
"원칙적으로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후불결제 또는 월결 신용거래로 구매를 하셨던 경우, 해당 계정에 미수금이 남아 있다면 회원탈퇴에 제약을 받으실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 해당 계정으로 적립되어 있던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되며 다시 복구할 수 없으니 회원탈퇴 시 심사숙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10 |
회원가입/변경
|
전화/팩스로 구매 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카달로그에는 제품이 있으나, 웹에 보이지 않는 상품에 한해서 전화/팩스 주문 가능합니다. 이 경우 본사 담당자와 통화를 하셔야 합니다.(02-2054-1016)
|
Q11 |
회원가입/변경
|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나요?
|
오피스아울렛은 전문 문구/사무용품 폐쇄몰이므로 회원가입 후 인증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 첨부하시면, 인증 후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
Q12 |
회원가입/변경
|
현금결제(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를 하였으나, 세금계산서 체크를 하지 못하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세금계산서는 월 집계발행으로, 다음달 초에 체크를 하지 않았더라도, 자동 발행됩니다.
|